MY MENU

영화실버홈소개

행복한 노후, 풍요로운 실버세상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어느새 백세시대란 말이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장수를 한다는 기쁨도 있지만,
장수하는 것으로 인하여 육체적, 정신적, 물질적, 경제활동에 대한 어려운 일은 물론 가정과 형제들 간의 문제로까지 확대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유교사상에 의하여 가정에서 부모를 모셔야 효를 한다는 생각이 있어 보호자들께서 더 힘들어 하곤 합니다.

지금은 모든 것이 바뀌는 시대입니다.
이제 내 집은 아니지만 내 집처럼 편안한 곳이 있다면 그곳에 부모님을 위탁하여 모시는 것 또한 모두를 위한 최선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하나님 말씀을 근간으로 신앙의 공동체를 이루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녀분들을 대신하여 부모님을 모셔드리려 합니다.

정조대왕이 아버지인 사도세자에게 지극한 효를 바친 융건릉 옆에 위치한 곳으로
공기가 쾌적하고, 도심 속의 편안한 휴식 공간 같은 푸른 동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첫 시간에 하나님께 예배 드리며 날마다 마음에 기쁨과 소망을 얻고, 끝까지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유지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부모님 건강을 위해서 아침체조, 스트레칭, 정원 산책을 합니다.
식사는 직접 재배한 무공해 채소와 열매로 균형 있는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서울에서 1시간 내외로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수원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부모님을 모시는 여러분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안이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원장 조 한 백 목사